여행의 추억을 간직하는 가장 낭만적인 방법,
발길이 닿는 곳, 시선이 머무는 것들의 순간을 물들이는 수채화 컬러링북

수채화 물감의 매력은 물감이 물과 섞이며 자연스럽게 번져나가는 과정입니다. 이 우연한 그러데이션이 우리가 만나는 수많은 일상의 풍경과 잘 어울려요. 모호한 하늘과 구름의 경계, 지은 지 오래된 건물벽의 얼룩들, 빛을 받아 반짝거리는 풍성한 나뭇잎들…. 시선이 닿는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았습니다.

《날마다 여행 어반 수채화 컬러링북》은 여행하며 마주했던 국내, 국외의 다양한 장소를 작가의 시선으로 담아낸 컬러링북입니다. 그 자리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며 여행한다는 마음으로, 여러분의 시선을 담아 채색의 과정을 즐겁게 누려보길 바랍니다.

- 초판 한정 엽서 2종 증정
- 가이드북&컬러링북 분권
- 여행지의 추억을 담아낸 30가지 그림
- 고급 수채화 용지에 스케치 도안 제공
- 깔끔하게 뜯어져 포스터로도 활용할 수 있는 컬러링북




 출판사 리뷰 

채색 방법과 채색 표현 예시가 수록되어 있어 쉽게 컬러링 방법을 익힐 수 있어요
컬러링이 처음이어도 괜찮아요! 가이드북에는 수채화 물감 발색표 만드는 방법, 자주 쓰는 색상 조색 팁, 기본적인 채색 방법뿐만 아니라 책에서 많이 나오는 채색 표현을 차근차근 알려드려요. 물감이 물과 섞이며 자연스럽게 번져나가는 과정의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아요. 책과 똑같지 않아도 괜찮아요. 자신만의 감성으로 칠해보아요.

채색 순서까지 알려주는 진짜 입문책! 전 작품 채색 동영상 QR 코드 삽입
수채화 물감은 물을 섞어 쓰는 물감으로 투명한 성질까지 가지고 있어요. 물감과 물의 비율에 따라서 색뿐만 아니라 명암까지도 굉장히 많이 달라질 수 있어요. 그래서 단순히 레이어에 따라 겹쳐 칠하는 것이 불가능해요. 어두운 색 위에 밝은 색이 칠해지지 않으니까요. 그만큼 어떤 색을 먼저 쓰느냐, 어떤 밝기를 먼저 칠하느냐, 어떤 소재를 먼저 칠하느냐 등 목적에 따라 그 순서가 달라지기도 해요. 《날마다 여행 어반 수채화 컬러링북》은 각 작품의 채색 순서를 안내하고 있어요. 또한 모든 작품 채색 영상 QR 코드를 수록해 더 편리하게 따라 그릴 수 있어요. 설레는 여행지의 장면을 친절한 설명과 영상을 보면서 편리하게 채색해요.

보기 편한 ‘가이드북’과 뜯어 쓰는 ‘컬러링북’, 2권 구성으로 나누었어요
설명을 보러 페이지를 왔다 갔다 하지 않아도 돼요. 가이드북과 컬러링북을 분권했거든요. 설명을 편하게 보며 칠할 수 있게 컬러링북은 쉽게 뜯어지는 풀 제본을 했어요. 아무 데나 가이드북을 펼쳐놓고 칠하고 싶은 스케치만 따로 뜯어 준비해 보세요. 완성한 뒤 포스터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설레는 여행지의 30가지 장면을 담았어요
《날마다 여행 어반 수채화 컬러링북》에 실려 있는 모든 도안은 저자가 실제 여행하며 현장감을 살려 펜 드로잉으로 바로 그렸어요. 단순히 선에 맞춰 칸만 채워가는 컬러링북이 아닌 현장의 모습을 직접 보고 드로잉 하고 그 위에 채색하는 느낌을 살리고자 했답니다. 날마다 여행하는 마음으로 함께 물들여보아요.




 저자 소개 

전보람(핀든아트)
오랫동안 입시 미술 강사 생활을 하다가 그만두고 떠난 유럽 여행에서의 드로잉을 시작으로, 펜 드로잉과 수채화를 사용한 가벼운 여행 드로잉 작업을 주로 하기 시작했다. 오랜 시간 투자해 그리는 그림이 아닌, 가볍게 여행하며 즐길 수 있는 그림 그리기를 많은 이와 공유하고 싶어서 대표 취미 강의 플랫폼 ‘클래스101’에서 수채화와 크로키 수업을 오픈했다. 출간 도서로는《빠르게 드로잉 하고 쉽게 수채화 그리기》,《유럽, 여행, 드로잉》이 있다. 현재는 ‘핀든하우스’라 이름 지은 드로잉 카페를 운영하며 오프라인 클래스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인스타그램 @finden_art
·유튜브 FindenArt핀든아트